“동두천시 도로과”일석삼조(一石三鳥) 효과를 보다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08 11:18:06
【동두천 = 타임뉴스 편집부】동두천시(시장 오세창)는 지난 3일 많은 시민들이 이용하는 원시가지 주 도로인 동두천로(정장로~동광로 L=500m)에 대하여 도로재포장공사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포장 된지 10년이 경과 되어 각종 굴착공사로 굴곡과 단차가 생기고, 도로가 노후되어 균열이 발생된 곳을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한 사업이며, 공사시행 과정에서 지역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이뤄져 공사가 신속히 마무리 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본 공사에 투입된 사업비는 2014년 경기도에서 실시한 도로정비 평가에서동두천시가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표창과 함께 받은 포상금 5천 만원을 투입한 것으로서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했다.

시에서는 이번 포장공사가 완료됨으로서 그동안 굴곡과 단차가 심해 동두천로를 이용하는데 불편을 겪던 시민들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도로환경을 만들어주고 도시미관을 개선하는데 커다란 효과를 얻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윤만규 도로과장은 앞으로도 도시미관개선과 편리한 도로제공으로 상급기관에서 실시하는 각종 평가에 우수기관으로 선정 될 수 있도록 도로과 직원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도로정비에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