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 희망 채용박람회 성황리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0-15 10:28:24
【하남 = 타임뉴스 편집부】2015. 하남시 희망채용박람회가 15일 하남지식산업센터(ITECO) 대회의실에서 540여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박람회에는 하남시 중소기업 29개 업체가 현장 면접을 실시하여 245명이 면접을 보았으며, 53명이 면접을 통과하여 채용기회를 얻었다.

한편, 현장채용을 제외한 간접채용업체에 75명이 이력서를 제출하여 앞으로 추가 채용인원은 크게 늘어날 전망이며, 현장에서는 별도로 신세계그룹 채용상담, 이력서 컨설팅, 이력서용 사진촬영, 적성 타로카드, 네일아트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를 병행하여 많은 구직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교범 시장은 채용박람회를 둘러보며 ‘채용정보 안내, 기업홍보 등 다양하고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일반인들의 참여율이 큰 폭으로 늘어 이번 박람회가 하남시의 실업률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하남시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구직등록을 한 구직자 350명에게 사후 관리로 지속적인 일자리 정보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