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교육지원청 초․중․고등학교 학교스포츠클럽 주말리그 결선대회
송용만 | 기사입력 2015-10-19 11:10:04

경상북도영주교육지원청(교육장 이성호)는 10월 17일(토) 영주시민운동장 및 국민체육센터에서 2015년 초․중․고등학교 학교스포츠클럽 주말리그 결선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하여 꿈과 끼를 발산하는 축제의 장을 펼쳤다.

이성호 교육장은 대회사를 통해 “주말리그 경기는 학생들의 운동기능 향상과 정신건강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고 바른 인성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데 긍정적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였고 그동안 관심과 격려, 칭찬과 봉사로 학생들을 지도해주신 교장선생님과 지도교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결과는 풋살(초․중․고등학교 남학생), 피구(중학교 여학생), 배드민턴(고등학교 여학생) 3개 종목에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남초 풋살 우승 남산초, 준우승 문수초, 공동 3위는 봉현초, 영주중앙초, 남중 풋살 우승 영주중, 준우승 풍기중, 공동 3위는 금계중, 영광중, 남고 풋살 우승 영주고, 준우승 영주제일고, 공동 3위는 대영고, 영주동산고가 차지하였고 여중 피구는 우승 영주여중, 준우승 금계중, 공동 3위는 영광여중, 풍기중이 차지하였다. 한편, 여고 배드민턴은 우승 영주여고, 준우승 선영여고, 3위 영광여고가 차지했다.

각종목 우승 입상 팀의 지도자상은 풋살 남산초 박한결선생님, 영주중 배기창선생님, 영주고 김석곤선생님, 피구 영주여중 이도경선생님, 배드민턴 강종수선생님께서 교육장 표장을 수여받았다.

그리고,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한 선수들은 체력을 강화하고 건전한 여가선용을 하여 체(體)와 덕(德)을 기르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믿는다. 

 영주=송용만기자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