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왔던 솜씨를 펼쳐라! 대성 학부모 공예교실
박한 | 기사입력 2015-10-29 06:30:00
【사천 = 박한】대성초(교장 허만화)에서는 본교 미술실에서 10월 28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학부모 평생교육의 일환으로 “학부모 공예교실”이 열렸다.

본교 학부모들과 주민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28일(수) 첫 수업으로 소이왁스 캔들 만들기를 하였다. 학부모님들은 콩으로 만든 천연재료인 소이왁스에 향긋한 향을 듬뿍 넣었다. 캔들 용기에 조심스럽게 액체를 붓고 메시지를 꾸미는 모습이 마치 전문가 같이 진지해 보였다. 그동안 어머니들의 숨겨두었던 재능과 솜씨를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시간이었다.

평생교육 공예교실에 참가한 학부모 김남선님은 “학교에서 실시한다는 안내장을 받고 평소 공예에 관심이 많아서 제일 먼저 신청하였었는데 정말 재미있었던 시간이었다. 오늘 작품에 정성을 쏟았는데 완성된 걸 보니 너무 뿌듯하였다. 가족들에게 자랑하고 싶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소이캔들 만들기를 시작으로 29일(목)은 색상 통가죽과 판도라를 이용한 가죽팔찌와 판도라 팔찌 만들기 수업을, 30일(금)에는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목공 제품을 직접 꾸며보는 목공예 수업이 열릴 예정이다. 학부모님들 모두가 열심히 참여하고 만족한 강좌인 만큼 앞으로도 매우 알찬 시간이 되리라 본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