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하고가족사진찍고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4 11:59:30
【보성 = 타임뉴스 편집부】보성군(군수 이용부)에서는 지난달 31일 (사)보성군새마을회(회장 박임순) 주관으로 농촌재능나눔 공모사업『사람 살리고~ 농촌 살리고~살리고~』재능기부 프로젝트 세부사업 중 하나인 ‘다자녀가정 가족사진 촬영’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메이크업 재능기부자로 활동하는 보성군여성자원봉사협의회 회원 4명을 비롯하여 빛살사진관 임덕규 대표 및 보성군새마을회 회원 등 총 20명이 재능나눔에 동참하여 3명이상 자녀를 둔 저소득 다자녀가정 가족사진을 촬영했다.

사진촬영 대상은 3명이상 자녀를 둔 관내 저소득 다자녀가정을 각 읍면사무소에서 1가구씩 추천받아 총 12가정을 선정하여 간단한 메이크업과 예쁜 가족티를 입고 다양한 포즈로 촬영했다.

특히 노동면 손모씨 가정은 “베트남에 거주하는 친정아버지가 와 계셨는데, 친정아버지와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더 없이 좋은 추억이 되었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재능나눔에 동참한 임덕규 대표는 “내가 가진 재능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눌 수 있어 보람되었으며, 가족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농촌재능나눔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11일에도 노블레스 오블리주 봉사단과 연계한 마을벽화 그리기가 진행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