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와글와글 동네잔치 한마당 축제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5 10:59:46
【정읍 = 타임뉴스 편집부】오는 7일 오전 11시 수성근린공원에서 지역주민들을 위한 축제가 열린다.

월드비전 정읍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진하) 이 마련한 ‘와글와글 동네잔치 한마당’이 바로 그것이다.

올해로 10번째를 맞는 축제에서는 지역주민들이 직접 참가하고 함께 하면서 즐길 수 있는 마술과 저글링 공연 그리고 주민장기자랑이 이어지고 페이스페인팅과 전통놀이, 바람개비 만들기 등 체험부스도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먹거리부스에서는 떡볶이와 어묵, 솜사탕, 팝콘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이고 무료 시식도 할 수 있으며 점심도 제공한다.

인근 주민들은 올해도 “와글와글 동네잔치 한마당‘을 통해 주민들이 훈훈한 정과 마음을 나누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월드비전 정읍종합사회복지관은 1995년 개관한 이후 현재까지 다양한 행사뿐만 아니라 각종 복지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