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연세사랑병원 의료봉사활동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09 11:43:53
【예산 = 타임뉴스 편집부】부천연세사랑병원(병원장 최병준)은 지난 7일 신암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마을 주민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사랑․나눔 의료봉사의 일환으로 의료취약계층 대한 무료 의료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부천연세사랑병원 의료진 4명과 예산군보건소, 신암면직원 등 16명이 협력하여 인공관절, 허리와 목 디스크질환 중심으로 주민 100여명에게 진료 및 상담 등 의료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어려운 농사일에 종사하면서 어깨와 무릎, 허리통증 등을 앓고 있다는 점을 감안해 골밀도검사, 초음파 진단 장비 등을 투입해 현장에서 검사하고 충격파치료 등 적절한 치료로 주민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최철준 병원장은 "오늘 의료봉사활동을 추진하게 도움을 주신 예산군보건소ᆞ와 신암면사무소 관계자들에게 감사드리고, 이번을 계기로 앞으로 예산군 지역주민의 관절ᆞ․척추 건강을 위해 계속해서 의료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