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사남면‘오-오결연’두번째 행사 가져
박한 | 기사입력 2015-11-10 10:11:26
【사천 = 박한】사천시 사남면사무소는 지난 7일(토) 오전 11시 “사남면 오-오 결연(5부녀회․5경로당)”의 두 번째 행사로 사천리가아파트 부녀회와 진분계마을 경로당 간의 결연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은 사천리가아파트 부녀회원과 가족, 아파트 관계자 등 15명이 행사에 동참하여 정성껏 준비한 음식(떡국, 수육, 떡, 과일 등)을 경로당에 제공하고 어르신에게 안마와 말벗이 되어 드렸으며, 오후에는 마을을 둘러보고 경로당 안팎을 정비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진분계마을 경로당(회장 강원희)에서 사천리가 부녀회원들에게 마을 소개와 유래를 설명하고 담소를 나누는 등 지역과 세대를 초월하여 서로 소통하는 뜻 깊은 자리였다.

한편 사남면 관계자는 “오-오 결연 두 번째 행사를 통해 도시와 농촌이 상생할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보았다.”며, 앞으로도 모범 결연활동으로 조기에 정착될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