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보육비전센터, 엄마의 소중함을 깨달아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1 10:43:38
【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양주시 여성보육비전센터는 오는 28일 센터 4층 다목적실에서 ‘2015년 여성보육비전센터 영유아 가족을 위한 문화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관내 3세 이상 영유아를 둔 가족 100가정을 대상으로 극단 삐에로의 코믹 매직쇼와 가족 인형극「엄마! 사랑해요」공연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겨보는 기회를 갖고자 마련됐다.

참가를 원하는 가정은 여성보육비전센터 홈페이지(http://vision.yangju.go.kr)에서 직접 회원가입 후 신청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가족 인형극「엄마! 사랑해요」는 엄마의 소중함을 알 수 있도록 재미있게 꾸며진 인형극으로 매직쇼와 함께 펼쳐지는 이번 문화행사를 통해 가족 서로 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행사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 여성보육비전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성보육과 여성보육비전센터팀(031-8082-422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