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60회 4-H 경진대회‘성료’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16 10:01:31
【영동 = 타임뉴스 편집부】영동군4-H연합회(회장 박재원·34)는 지난 14일 농업기술센터에서 학생 4-H회 및 영농회원 80명이 참석한 가운데‘60회 영동군 4-H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경진대회에서는 4-H 회원들의 농심 함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지(知), 덕(德), 勞(노), 體(체)’의 4-H 이념으로 갈고 닦은 회원들의 기량을 발표하고 우수회원에 대한 표창도 가졌다.

주요 행사로 △지식경진 △창의경진 △특기경진 △과제경진 등 4개 분야로 나눠퀴즈골든벨, 백일장, 영동사과 길게 깎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4-H회원들의 화합을 도모했다.

이어 회원들이 1년 동안 갈고닦은 과제발표회를 갖는 시간을 마련해 댄스, 노래, 연주 등 각종 경연도 펼쳤다.

박 회장은 “이번 경진대회를 통해 그동안의 과제실천을 점검해보고 더 나은 배움의 기회를 갖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회원들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이 됐다”고 말했다.

4-H경진대회(사과깎기)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