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생활체조회 전국대회 1위 입상
박한 | 기사입력 2015-11-24 06:00:02
【사천 = 박한】사천시 생활체조회(회장 김말엽)는 지난 21일(토) 마산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6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국민생활체육 전국에어로빅스 체조 경연대회(생활댄스 일반부)’에 출전하여 “전국 1위”의 쾌거를 거두었다.

이번 대회는 전국에어로빅스 체조 연합회가 주최하고 전국에어로빅스 체조 경남연합회와 창원시가 공동 주관했으며, 전국에서 61개 팀이 참가하여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날 사천시 생활체조회는 경남도 대표로 회원 30명이 출전하여 혼연일체 된 경연을 선보여 참가자들로부터 환호의 박수와 함께 1위의 영예를 차지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거창군일원에서 개최된 제26회 경남생활체육대축전에서도 당당히 1위를 차지하여 사천시 생활체육의 명예를 드높였다.

한편 생활체조회는 일반주부 105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삼천포종합운동장내 에어로빅스실에서 매주 5회 이상 연습을 가져 개인 건강은 물론 회원 상호간에 돈독한 친목을 도모해 오고 있다.

김말엽 사천시 생활체조회 회장은 “이번 대회 수상을 계기로 일주일에 3번 이상 하루 30분 이상 운동을 실천하자는 ‘생활체육 7330운동’을 적극 전개하여 많은 시민이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체조대회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