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 맘푸협동조합과 함께 엄마와 아기에게 사랑 나눔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4 10:38:00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완주군이 24일 봉동주민자치센터에서 임신·출산·육아로 지친 임산부를 위한 프로그램을 개최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임산부의 건강증진 향상에 기여하고자 『몸 힐링 마음 힐링』 이란 주제로 세상을 1℃ 따뜻하게 만들 강좌가 개최 되었고,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고 있는 맘푸협동조합에서는 자연 먹거리와 천연소재 겨울내의 100여개가 후원품으로 전달되기도 하였다.

이날, 맘푸 송완복 대표는 ˵지역의 임산부와 영유아가 따뜻한 겨울나기 바란다.˝고 말하였다.

완주군보건소는 올해 초부터 실시된 369모성프로젝트 출산 양육지원정책과 더불어 임신·출산 진료지원금 등의 혜택을 통해 저 출산 시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도록 실질적 도움이 되는 출산관련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영유아 및 임산부 대상에게 우유, 계란 등의 보충식품을 제공하는 영양플러스사업과 결혼이주여성 건강증진 등의 내실 있는 지원 및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궁금한 사항은 완주군보건소(290-3026)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