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경찰서, 애플데이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4 13:19:35
【예산 = 타임뉴스 편집부】예산경찰서와 예화여자고등학교는 1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사랑이 넘치는 학교 만들기를 위한 ‘고마워요! 미안해요! 사랑해요!’애플데이행사를 가졌다.

‘애플데이’는 서먹한 둘(2)이 서로 사(4)과하고 화해하는 날로 학교 생활하면서 일어나는 작은 실수나 사소한 오해를 먼저 사과하고 고마움을 전달해서친구의 소중함을 알고 학교폭력을 예방하자는 취지의 행사이다.

예화여자고등학교에서는‘애플데이’기간 동안 등굣길에 피켓과 플래카드를이용해 홍보활동을 펼쳤고, Wee클래스에 마련된 사랑의 나무에 우정을 다짐하는쪽지를 붙이며 학생들이 서로 우애를 다지고 소통하며 화해하는 학교 분위기를조성하였다. 그리고 24일에는 사과를 받고 나눠먹으며 우정을 돈독히 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산경찰서는 “애플데이 행사를 통해 친구 사이에 있었던 갈등을 해소하여 학교폭력을 사전에 예방하고 서로 아끼고 배려하는 행복한 학교 문화를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