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임명 개발위원장 회의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6 10:05:11
【완주 = 타임뉴스 편집부】구이면(면장 송양권)은 지난 25일 올해 12월말로 임기 만료되는 이장선출과 관련, 각 마을 개발위원장 43명에게 「2016 신임 이장 등 임명지침 시달 회의」를 개최했다. 참석한 각 마을 개발위원장들에게 신임 이장 및 하부조직원 선출시 주민 모두가 납득할 수 있고, 당해 분리 주민의 신망이 두텁고, 주민을 위한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책임감이 왕성한자, 주민을 지도할 수 있는 능력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할 수 있는 열의를 가진 적임자를 선출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마을주민총회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사안에 대한 대처 방법과 선출절차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개발위원장의 역할에 대하여 숙지할 수 있도록 안내문을 배부하였다.

구이면사무소는 12월 15일까지 이장 추천자를 받아, 각 마을별로 추천된 이장 등 하부조직원에 대해 12월 23일까지 추천 적격심사 후 임명사항을 제출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