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개최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1-27 11:22:25
【남양주 = 타임뉴스 편집부】남양주시는 지난 26일 남양주 유기농테마파크에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주관으로 열린 『2015 남양주시 해외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통해 수출상담 228건, 4,000만불의 실적을 거뒀다.

이번 상담회에는 KOTRA의 협조로 몽골의 대형유통기업 Bridge group사를 비롯, 생활용품, 식음료, 조명, 뷰티 등 남양주시 주력품목 위주의 바이어를 초청했다. 미국, 일본, 유럽의 선진국과 중국, 러시아, 몽골 등 신흥국 6개국에서 39개사가 참가했다.

남양주시에서 조미김을 생산하는 B사 관계자는 “일본의 바이어와 만나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진출하는 방안에 대해 심도있는 논의를 나누었다. 평소 만나기 힘들었던 헝가리, 몽골 바이어와 차후 시장개척시 참고할 만한 정보를 많이 나누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상담회장을 찾은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 행사는 남양주시 대표사업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남양주시 기업들의 수출 판로 개척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대한민국 수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