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통영시여성회관 수강생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개최
박한 | 기사입력 2015-12-02 13:51:50
【통영 = 박한】지난 1일 통영시여성회관(관장:위영희)에서는 100여명의 회원과 지역민이 참여한 가운데 김용우 명정동장의『환경호르몬의 심각성』강의를 마지막으로 2015년 프로그램을 마감하고 지난해에 이어『제2회 통영시여성회관 수강생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수료식과 함께 우쿠렐레, 난타 수료생들의 발표회가 진행되었으며 캘라그라피, 리본공예, 홈패션, 데생, 가구DIY, 네일아트 등 그동안 교육생들이 만든 200여점의 작품 전시회도 함께 열렸다.

그동안 통영시여성회관은 취미반과 자격증취득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여성의 사회참여와 복지증진을 도모하여 왔으며 올해에는 지난 3월 프로그램을 개강한 이후 총 15과목 517명이 수료하였다.

한편 위영희 관장은 수료식 인사말을 통해“이번 교육으로 습득한 지식과재능이 가정과 사회를 위해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여성회관이 언제나여성들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평생교육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전했다.

제2회 통영시여성회관 수강생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 개최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