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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지원청 학교지원담당 부서는 올해 3월에 새로 신설된 부서로서 지방공무원 신규 및 결원 학교 행재정 지원, 인력풀제 운영, 학교시설관리지원, 찾아가는 서비스 업무를 지원해 오고 있다.
주요 업무 협의 내용으로는 2015년 운영현황에 대한 안내 및 학교 현장의 의견 청취 및 평가, 추가업무 발굴 등 다양한 논의가 진행되었다.
한 학교 행정실장은 “학교지원담당이 생겨 기존에 학교 자체로서는 접근하기 어려웠던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되어 학교 현장에 상당한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 학교지원담당부서를 통해 학교운영 전반에 지원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협의회의 취지는 학교지원담당의 안정적 정착 및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한 것으로 향후 인력풀 운영 활성화, 시설지원 범위 확대 등 학교 현장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귀울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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