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갑 양승조 의원, 2015년 국정감사 NGO모니터단 국감우수의원 선정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시각에서 대안 제시 앞장-
최영진 | 기사입력 2015-12-05 10:30:42
[천안=최영진기자]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새정치민주연합 양승조 국회의원(천안갑)이 2015년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국정감사NGO모니터단은 온오프라인에서 1천여명의 모니터단이 국정감사 활동을 모니터하고 각 분야 전문가가 참여하는 평가를 통해 각 상임위별 국정감사 우수의원을 선정해 오고 있다.

양승조 의원은 수상소감에서“여야에 여러 훌륭한 동료 의원 분들이 국정감사 기간 동안 좋은 활동을 해 주셨는데 지난해에 이어 이렇게 제가 국정감사 우수국회의원상을 수상하게 되어 커다란 영광"이라면서“이번 국정감사에서는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점을 지적하고, 대한민국이 발전할 수 있는 대안들을 제시하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특히, 양승조 의원은 2015년 국정감사에서 건보료를 한 푼도 안내고 환급받는 자산가들을 지적하고, 10대 연예인 모방 ‘화장하는 청소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점은 물론 국립대병원 건강보험 과다 청구, 메르스 사태 등 국민들과 밀접한 내용들을 중심으로 국정활동을 펼쳤다.

양승조 의원은“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성실과 원칙이 살아 숨쉬는 대한민국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