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강 꽁꽁축제 입점상가 열기 활활
박정도 | 기사입력 2015-12-08 09:50:49
【홍천 = 박정도】홍천군은 12월 7일 오후 3시 제4회 홍천강꽁꽁축제에 참가 신청한 220여명의 홍천군민 입점상가에 대한 공개추첨을 실시했다.

군은 제4회 홍천강꽁꽁축제 입점상가 모집을 위해 지난 11월 27일부터 12월 4일까지 홍천군청과 위원회 홈페이지를 통해 입점상가를 공개 모집공고하고 이날 송어회센타, 향토음식점, 주먹밥, 송어튀김, 산골 장터국밥, 홍천쌀찐빵, 분식류 등 실내 13개소와 실외 18개소, 놀이시설 및 체험장 3개소 등 34개소의 각 품목별 행운뽑기를 통해 운영자를 확정했다.

추첨은 오후 3시에 시작해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됐으며, 최고 경쟁률은 실내 분식이 23대 1로 가장 인기가 있었으며 3개 업체를 선정하는 실외 어묵에는 52명이 신청해 공개 추첨의 열기를 더했다.

지난 1월 개최된 제3회 홍천강 꽁꽁축제에서 입점상가들이 운영한 향토음식점이 깨끗하고 정성스런 맛과 타 축제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관광객들에게 홍천강 꽁꽁축제 및 홍천의 긍정적인 이미지로 블로거들의 칭찬을 받았다.

참여 열기가 확대되면서 공개추첨에 참가한 220여명의 군민들은 홍천강 꽁꽁축제가 홍천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가장 최일선의 홍보대사라는 사명감으로 친절한 대응과 음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했다.

이와 함께 홍천강 꽁꽁축제의 아르바이트 및 일반인 등 천공, 교통, 환경, 주차, 검표, 검수, 매표 등 실무운영을 하는 120여명을 13일까지 본 위원회 사무실에서 접수 신청받고 있으며, 선정된 자는 28일 서비스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지난해 송어회센타를 운영했던 김종성(50.홍천읍 신장대리)씨는 “홍천의 청청한 홍천강에서 펼쳐지는 제4회 홍천강 꽁꽁축제에 가족과 지인들과 함께오셔서 건강에 좋은 인삼송어도 많이 드시고 겨울체험으로 낭만도 즐기며 새해 소망과 행운도 잡으시기 바란다”며 “입점한 모든 분들과 함께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는 만큼 홍천산촌문화를 통해 오감을 충족하는 희망찬 새해를 홍천에서 시작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홍천군축제위원회(위원장 전명준)는 원숭이해 첫날 1일부터 17일까지 홍천버스터미널 앞 홍천강변에서‘홍천 황금인삼송어 잡고, 행운이 펑펑’의 주제로 제4회 홍천강 꽁꽁축제를 개최한다.

제 4회 홍천강 꽁꽁축제의 자세한 사항은 홍천강 꽁꽁축제 홈페이지(http://www.hongwinter.kr)와033-435-4350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