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사남면 오오결연 네번째 행사 가져
박한 | 기사입력 2015-12-10 06:00:01
【사천 = 박한】사천시 사남면사무소는 9일(수) 오전 11시 종천마을회관에서 “사남면 오-오(5부녀회․5경로당) 결연” 네 번째 행사로 사천푸르지오 부녀회와 종천마을 경로당 간의 결연활동을 가졌다.

이날 결연활동은 양단체의 소통과 유대를 위해 사천푸르지오 부녀회(회장 김분기) 회원 10명이 사전에 준비한 음식(떡국, 수육, 떡, 과일 등)을 경로당에 제공하고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에게 안마와 말벗이 되어 드렸으며, 오후에는 경로당 안팎을 정비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종천마을 경로당(회장 최연도)에서는 방문한 사천푸르지오 부녀회원들에게 마을 소개와 유래를 설명하고 앞으로 두 마을이 자주 왕래하기로 했다.

한편 사남면사무소 직원 5명이 부녀회원들과 함께 행사에 동참하여 경로당 내․외부의 노후된 형광등을 교체하는 등 어르신들이 생활하는데 불편이 없도록 시설을 점검했다.

노영주 면장은 “사남면 오-오 결연 네번째 행사를 통해 모범적인 결연활동으로 평가하고 지속적인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