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전국 등산단체 초청 팸투어 실시
- 전국 등산연합회 겨울 불갑산에 빠지다! -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5 11:23:18
【영광 = 타임뉴스 편집부】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12월 12일부터 13일까지 2일간 관내 주요관광지 및 불갑산 일원에서 전국 등산단체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

꽃무릇 잎이 파릇파릇한 불갑산의 겨울 풍경 등 사계절 아름다운 불갑산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현재 추진 중인 불갑산 도립공원 지정과 관련된 홍보를 위하여 마련한 이번 행사는 국민생활체육전국등산연합회 황득성 회장을 비롯한 전국 시도 및 전남 시군 등산연합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하여 큰 관심을 끌었다.

첫날 백수해안도로와 백제불교최초도래지 등 군의 주요관광지를 둘러본 후, 둘째 날에는 약 3시간 동안 불갑사관광지 주차장에서 불갑사-구수재-연실봉-노루목-해불암-주차장 코스의 불갑산 등산을 진행했다.

황득성 전국등산연합회장은 “이번 팸투어에 참여하여 영광군과 불갑산을 재인식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특히 꽃무릇 꽃이 진 후 돋아난 푸른 잎들은 어느 산에서도 볼 수 없는 진귀한 풍경이었다”며 영광군의 초청에 감사를 표했으며,

이번에 영광을 처음 방문했다는 부산의 한영동 회장은 본인이 직접 저술한 “아름다운 한국의 산”을 증정하면서 부산 회원들과 함께 영광을 다시 방문할 것을 약속했다.

군 관계자는 “불갑산은 9월 상사화축제라는 이미지가 워낙 강해서 이 시기에 관광객들이 집중된 것이 사실이다. 이번 팸투어를 계기로 계절별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할 수 있는 관광자원을 발굴․홍보함으로써 불갑산을 사계절 찾을 수 있는 명소로 만들겠다”며 불갑산의 대외 홍보에 적극 힘쓰기로 하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