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정동면 공동체운동 적극활동 펼쳐
박한 | 기사입력 2015-12-16 06:00:21
【사천 = 박한】사천시 정동면공동체운동 추진위원회(회장 노정규)는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 전개를 통해 농촌지역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공동체 위원회는 지난 15일 ‘더불어 사는 정동면’을 슬로건으로 실버카 5대를 구입하여 독거노인 5세대에 전달했으며, 이어 16일에는 회원들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 20박스를 장애인 20세대에 전달하는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을 펼쳤다.

특히 공동체운동 활성화를 위해 내년까지 후원회원 150명 확보를 목표로 추진하여 한 단계 더 발전된 공동체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

또한 추진위원회에서는 다문화 가정을 위한 전통음식 만들기 체험행사, 독거노인 100세대에 소화제, 소염진통제, 두통약 등 비상 약품함 배부 등 의 사업을 올해 말까지 마무리할 계획이다.

한편 노정규 회장은 모두가 더불어 사는 공동체로 뭉쳐 국민행복을 실현하기 위한 공동체운동에 많은 주민들의 동참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