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온라인 마케팅 지역브랜드 부문 최우수상 수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17 11:06:12
【서천 = 타임뉴스 편집부】서천군은 16일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7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는 e-마케팅 페어는 행정자치부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 고용노동부, 해양수산부, 한국관광공사 등이 후원하는 행사로 매년 각 자치단체별로 추진하고 있는 온라인 농특산물 홍보 및 판매, 관광 및 축제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의 우수사례를 심사해 시상하고 있다.

서천군은 지역활성화 분야의 지역브랜드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으며 이는 올해 한산소곡주 축제 및 신성리 갈대밭에서 진행된 달빛문화 갈대축제 투어에 대한 관광상품을 통해 많은 관광객이 서천을 찾은 점이 인정되었기 때문이다.

서천군은 매년 군의 대표축제에 G마켓․옥션 등 온라인을 통해 관광상품을 홍보하여 축제기간을 맞아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으며 작년의 경우 제25회 한산모시문화제 기간동안 1,000여명이 한산지역을 찾아 한산모시의 전통과 멋을 즐겼다. 서천군은 내년에도 대표축제 시기에 맞추어 다양한 축제투어 상품을 온라인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서천군 관계자는 “우리지역 축제 시기에 맞추어 언론매체 등 오프라인 홍보 뿐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서천군의 축제를 널리 알리는 맞춤형 관광상품을 판매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