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KPS삼천포사업처 독거노인집수리봉사
박한 | 기사입력 2015-12-28 06:00:29
【사천 = 박한】한전KPS삼천포사업처 한마음봉사단(회장 남영옥)은 지난 24일 사천시 동금동 소재의 독거노인 세대를 방문하여 집수리 봉사활동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한마음봉사단에서 전기배선 고장으로 많은 불편을 겪으며 홀로 외롭게 생활하고 있다는 권○○할머니(84세)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전 회원들이 합심하여 재능기부와 나눔 봉사활동을 추진하게 되었다.

이날 한마음봉사단은 전기배선 수리는 물론 도배·장판교체 등 집수리 봉사활동을 펼친 결과 전기가 들어오지 않아 불편하고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중풍과 노인성질환으로 고생하시는 할머니께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해 주는 등 지역민과 함께하는 뜻 있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한마음봉사단은 지역아동센터 교재비 지원, 자원봉사센터 사랑의 찐빵 기구 구입,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의 든든한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남영옥 회장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민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 실천할 수 있어 뿌듯하며, 어려운 이웃들이 힘든 여건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웃음을 되찾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