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영덕·봉화·울진군 전광삼 국회의원예비후보 등록
최경락 | 기사입력 2015-12-30 00:25:56

[울진=최경락기자] 박근혜정부 전광삼 (전)청와대 춘추관장은 12월28일(월) 오후 영덕군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영양영덕봉화울진군 지역 20대 국회의원예비후보자 등록을 하였다.

전광삼 후보는 "지난 국회의원 선거 때 영덕·봉화·울진·영양 군민들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과 성원을 늘 가슴 깊이 새기고 있다" 며 "지역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고 정치부 기자 10년에 청와대 경력까지 더해져 당․정․청을 망라하는 두터운 네트워크를 만들었고 특히 박근혜 대통령님의 두터운 신임의 바탕으로 지역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전광삼 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후 봉화·울진·영양·영덕 군민들의 여론을 수렴 후 1월 초 공식출마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

대통령과 울진·영양·영덕·봉화 군민들에게 배신의 정치를 하지 않고 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는 국회의원 후보 전광삼 이 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