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영상테마파크 장영실 드라마 촬영
편집부 | 기사입력 2015-12-30 14:20:25
【나주 = 타임뉴스 편집부】 나주영상테마파크에서 천재 과학자 장영실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를 촬영하면서, 드라마 전문세트장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KBS 1TV에서 내년 1월 2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장영실은 ‘징비록’을 연출한 김영조 PD의 총괄책임 하에 송일국, 박선영, 이지훈 등 간판급 스타가 출연하는데, 나주영상테마파크 촬영분은 1월 30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나주시 관계자는 “2006년 역사드라마 주몽 촬영으로 연 100만 명 이상 영상테마파크를 찾았다”면서 “그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영화, 드라마 촬영을 연속적으로 추진하고, 영상테마파크 활성화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했다.

나주영상테마파크는 민간기업과 협약을 체결하여 초․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로컬푸드와 유기농 농산물을 이용한 ‘케이크 아트’, ‘친환경 핸드메이드 화장품 만들기’, ‘의식주 식생활 문화 콘텐츠 체험’, ‘역시 인형극 공연’ 등 다채로운 체험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그리고 영상테마파크 내 카라반 1대, 텐트 설치 데크 10면을 조성하여 가족단위 캠핑장을 2016년부터 운영하고 영상테마파크 운영 활성화를 위한 시민들의 제안을 공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