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면 '찾아가는 이동 영화관' 운영
송용만 | 기사입력 2016-01-25 07:50:32

[영주=송용만기자]

영주시 부석면(면장 장관식)과 부석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무영)은 지난 22일 오후 2시 부터 부석면 주민자치센터 2층 회의실에서 '찾아가는 이동 영화관'을 운영했다.

이날 영화 상영은 영화 관람을 접할 기회가 드물고 농사일에 바쁜 지역 주민들에게 문화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부석면 주민자치위원회와 부석면 농민회에서 적극 노력해 지역주민 200여 명에게 어려웠던 지난날을 되새겨 보고 이웃과 함께하는 시간을 제공했다.

이번 상영 영화는 1천400만 관객에 빛나는 윤제균 감독의 '국제시장'으로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등이 출연해 한국전쟁 시대를 살아온 평범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다루어 잔잔한 감동을 주었다.

김무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찾아가는 이동 영화관'이 힘든 농사일과 외로움에 지쳐있는 농촌 어르신들에게 작은 감동을 드릴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장관식 부석면장은 부석면 주민자치위원회 와 부석농민회에 감사를 표하며 면민들의 정서 함양에 적극 노력할 것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