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설맞이 도로정비 내달 3일까지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1-27 12:46:38
【울진 = 최경락】울진군(군수 임광원)은 민족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의 원활한 교통소통과 안전을 위해 내달 3일까지 설맞이 도로정비를 실시한다.

이번 도로정비는 지방도 및 군도, 농어촌도로 등 15개 노선(25.1km)의 점검을 강화해 낙석·산사태 위험 구간 정비, 도로포장의 파손 및 포트홀 보수, 도로의 측구 및 배수로 정비, 도로의 안전시설물과 표지판 점검, 노후 과속방지턱 도색 등을 중점 정비한다.

특히 설연휴 기간 강설에 대비하여 군도 등 40개소를 상습설해 예상구간으로 지정하여 특별관리하고 고갯길 경사구간에 제설용 모래 설치와 유관기관간 비상연락체계를 유지하는 등 상시 신속한 제설작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조치하기로 했다.

군 관계자는 “도로 및 도로시설물들의 일제정비로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보다 쾌적한 도로환경을 제공하여 교통안전과 원활한 교통소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