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세계곤충엑스포 2016 성공기원 마음 전달
백수식당(대표 김기수), 용궁순대(대표 박재길) 등 기부 후원 잇따라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2-04 12:38:39
[예천=채석일 기자]올해 세 번째로 개최되는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4일 예천읍 백수식당(대표 김기수)이 2백만원을, 용궁면 용궁순대(대표 박재길)에서 3백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해 와 성공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고 있다.

김기수 대표는 소외된 불우이웃돕기, 장학금지원, 각종 행사지원, 장애인단체 후원, 환경미화원 식사대접 등 수익의 일정 부분을 사회에 환원하고 있으며 주위에 어려움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도움의 손길을 먼저 내밀어 모든 일에 정이 넘친다.

또한, 외식업예천군지부장을 맡아 관내 6백여 음식점의 리더로 남은음식 제로화 사업과 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앞두고 관내 외식업 종사들의 친절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박재길 대표는 지역특색음식으로 자리잡아가는 용궁순대를 더욱 맛깔나고 정갈스럽게 판매하여 지역을 알리는데 공헌하고 있으며, 바쁜 중에도 용궁면 자율방범대장으로 활동하며 불우이웃돕기, 봉사활동, 범죄예방과 지역안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현준 군수는 “예천군 발전과 지역봉사로 애쓰고 협력하는 점에 감사드리며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2016예천세계곤충엑스포를 성공적인 개최로 이끌어낼 것이다."고 말했다 .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