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소방서, 설맞이 사랑나눔 전통시장 장보기행사
최경락 | 기사입력 2016-02-04 23:14:53
【울진=최경락기자】울진소방서(서장 김용태)는 지난 2일 지역 전통시장인 울진시장에서 설맞이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대형할인마트 등 현대화된 판매업체에 밀려 어려움에 처해있는 지역 상인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실시된 이 날 행사는 소방서직원 및 의용소방대원 등 50여명이 참석하여 지역 특산물 등을 구입하는 훈훈한 행사가 되었다.

이날 장보기행사에 참석한 직원들은 지역에서 직접 생산한 싱싱한 제철 과일 등 농산품을 싸게 구입하고 지역 경제도 살리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면서 평소에도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하여 전통시장 부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김용태 울진소방서장은 “최근 울진을 비롯하여 경북 곳곳에 시장화재가 빈발하고 있다."며 “설을 맞아 유동인구가 증가하는 만큼 시장 관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시장 상인들에게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