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대 임옥자 금수면장” 취임 면정 키워드 밝혀.....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3-22 17:00:17
[성주=이승근] 21일 오전, 제36대 임옥자 금수면장의 취임식을 이장, 직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수면사무소 회의실에서 가졌다.

제36대 임옥자 금수면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지난 38년 동안의 폭넓은 공직생활과 면민의 역량을 지역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 누구나 잘사는 머물고 싶은 고장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쏟을 것을 다짐했다.

또한, 성주군의 역점시책인 삼오시대 달성을 위하여 맡은바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면민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과 주민복리 증진에 온 정성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옥자 금수면장은 여성특유의 친화력과 세심한 배려로 초심을 잃지 않고 면민 여러분들과 열심히 생활하면서 어렵고 즐거운 일을 함께 하겠다고 밝히고, 면행정은 혼자의 힘으로는 불가능하니 면민들과 동료 직원 여러분의 결속과 화합된 면민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