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관광성주 알리기 팸투어 추진 성주의 명소! 전국에 알리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4-25 17:58:44

[성주=이승근] 성주군은 지난 23일 ~4월24일 (1박2일)로 경북관광 여행작가(파워블로거) 및 여행전문기자 20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경상북도 관광공사와 협력하여 전국 최대 참외 생산지인 성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자원, 물놀이 시설 등을 알리기 위하여 추진하게 되었다.

선비의 충절이 살아 숨쉬고 있는 한개마을과 전국 최고의 명당중의 한곳인 세종대왕자 태실은 역사적인 의의와 풍광이 수려함에도 알려지지 않았다가 이번 팸투어에 참가한 기자단들에게 깊은 인상을 안겨주었다.

또한 깊은 산속에 위치한 듯한 성주호 아라월드는 새로운 관광명소로 손색이 없음을 느낄 수 있었고,

의성김씨 사우당 종가에서의 하룻밤은 고택의 정취와 봄바람 같은 고향의 따스함을 체험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성주군 관계자는 이번 팸투어에서 제시된 의견을 바탕으로 가족, 연인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한 특색있는 여행상품 개발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