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세계곤충엑스포 풍양면 홍보단 발대식 개최
- 엑스포성공위해 주민도 한 뜻으로 홍보활동 참여
채석일 | 기사입력 2016-05-12 18:56:29

[예천=채석일 기자]예천군 풍양면는 12일 오후2시 이현준 예천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풍양면 엑스포 홍보단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예천세계곤충엑스포의 성공을 위한 ‘2016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풍양면 홍보단 발대식’을 풍양면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이번에 위촉된 홍보단원은 주말이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삼강주막과 가까운 상주 경천대 일원에서 엑스포 개최전까지 적극적으로 곤충엑스포를 홍보하고 입장권 판매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기오석 홍보단장(풍양면 체육회장)은 “풍양면 예천세계곤충엑스포 홍보단은 엑스포 성공을 위해 지역주민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자긍심을 느끼며,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청청예천을 알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종서 풍양면장은 “ 주민들이 엑스포 성공을 위해 솔선 참여해 홍보단을 꾸려 적극적인 홍보에 나서주니 올 여름 곤충엑스포 성공은 예약된 것이나 다름없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16년 예천세계곤충엑스포는 “곤충의 꿈 이야기”라는 컨셉으로 2016년 7월 30일(토)부터 8월 15일(월)까지 17일간 진행되며 전시체험, 학술행사와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휴가철 예천에서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