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맞춤형 교통안전교육 실시로 사고예방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5-13 15:22:48

[구미=이승근] 구미경찰서는 지난 12일 송정동에 위치한 한전 구미지사 직원들을 40명을 대상으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홍보교육을 했다.

이번 교육은 차량을 운행하여 현장에 출동하는 한전 직원들을 주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교육 이후 한전 직원들은 교육을 받은 내용을 다른 직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재교육 할 예정이다.

교육 내용은 교통법규 위반 교통사고 홍보영상 시청, 경찰서 주요추진 업무 및 시책소개 등 다양한 소재의 강의와 퀴즈를 통한 교통사고의 위험성을 이해할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 했다.

구미경찰서 경비교통과장 서병철 경정은 “보행자 사고를 위한 예방 활동의 일환인 교통안전교육은 필수이며, 앞으로도 사고 다발지역 교통법규위반 집중단속과 홍보를 병행해서 보행자 사고를 줄여나갈 것."이라 전했다.

교통안전교육은 구미경찰서 교통관리계(054-450-3269)로 연락하면 언제든지 신청이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