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정회, 혁신도시 공공기관 방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6-30 19:05:52
[김천=이승근] 김천시의정회는 30일 혁신도시(율곡동) 내 이전공공기관과 시민들의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해 한국전력기술(주)을 방문했다.

방문한 한국전력기술(주)은 지난 2015년 8월 입주를 하였으며, 혁신도시 내 가장 큰 규모의 공공기관으로 혁신도시 기업체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다.

김천시의정회 회원 30여명은 한국전력기술(주)을 방문하여 회사 현황설명을 듣고 사옥을 견학했다.

박구원 사장은 김천시의정회 회원들을 영접하였고 환영의 인사말을 나누었다.  

지역과 소통하는 의정을 펼치는 전 ․ 현직의원들에게 회사의 발전상을 설명했다,  

최근 월명성모의 집(노인요양원)을 찾아 직원들이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는 등 지역과 함께할 수 있도록 나눔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회사를 성장시켜 더 많은 지역 인재가 채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천시의정회 김병철 의장과 김정기 회장은 지역의 선도 기업으로 많은 지역 시민들과 같이 상생 발전하는 역할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부탁하고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 청년들에게 희망을 주는 업체가 되기를 바란다고 했으며 혁신도시가 정착되어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