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중앙계획지원단 현장자문
이승근 | 기사입력 2016-07-21 16:55:13

[의성=이승근] 의성군은 21일(목) 오전 10시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중앙계획지원단(김정연 단장 외 3명)이 의성읍을 방문하여「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현장자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진위원회, PM단, 도청 및 군청 관계자, 지역주민 등 30여명이 참석할 중앙계획지원단 현장자문은 의성읍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 현장을 답사하고 기본계획 추진현황을 청취하며 의견을 수렴하는 등 정책방향을 공유하고 계획수립 지원방안을 정립한다.

‘16년 농림축산식품부 선도지구사업으로 선정된 의성읍 농촌중심지활성화사업(사업비 80억원)은 현재까지 PM단 위촉, 추진위원회 구성, 주민설명회 개최를 통하여 사업의 시작을 알렸다.

의성군은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하여 앞으로도 워크숍, 심화토론, 중간보고회 등을 통하여 지역주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사업 내용을 확정하고, 중앙계획지원단의 자문과 수정‧보완으로 기본계획안을 수립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