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남대 대통령길 완주 스템프릴레이’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행사 열려
한정순 | 기사입력 2016-10-31 15:04:36
[충북=한정순 기자] 10월 22일부터 열린 청남대 국화축제에서 년중 상시운영하는 이벤트 행사가 열린다.

‘청남대 대통령길 완주 스템프릴레이’ 행사는 청남대 내 6개 코스의 대통령길을 완주하는 프로그램으로, 체험행사장과 관리 사업소내 안내데스크에서 용지를 받아 각 코스를 돌며 코스 내에 배치된 스템프를 찍어 6개 코스를 완주하면 청남대에서 마련한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받는다.

대통령길 완주 스템프 릴레이 행사는 축제기간이 끝난 후에도 년중 상시 운영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청남대 국화축제 기간(10.22 ~ 11.13) 중에는 다채로운 공연과 이색 체험으로 관람객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색체험으로는 젊은층의 이동수단으로 각광받는 나인봇체험과 청남대를 가상현실로 둘러볼 수 있는 HMD (head mount display system), 3D촬영을 이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제작하는 3D체험 등 이색체험이 진행되고 있다.

▲나인봇체험
▲ HMD 가상형실체험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