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대전세무서, 청사부지에 꽃나무 등 식목 행사 실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4-05 19:10:51
[대전=홍대인 기자] 북대전세무서(서장 장종환)는 5일 제72회 식목일을 맞이해 몇 년 후 입주하게 될 죽동 청사부지에서 의미있는 식목일 행사를 가졌다.

북대전세무서는 한밭수목원에서 분양받은 배롱나무와 산수유 나무 총 80그루를 청사부지 둘레에 식재하였고, 직접 구입한 영산홍 250그루도 함께 식재했다.

또한, 청사부지 내 일부 풀이 없는 구간에는 코스모스 등 꽃씨를 뿌리고, 주변 쓰레기줍기와 환경정리도 실시했다.

장종환 세무서장은 북대전세무서 청사의 기초를 다지는 식목 행사에 함께 참여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이번에 식재한 꽃나무 등을 사랑의 마음으로 정성껏 관리해 몇 년 후에 신축할 청사의 아름다운 정원을 가꾸는 데에 활용하자고 당부했다.

행사에 참여한 직원들은 ‘앞으로 근무하게 될 곳에 내 손으로 직접 나무를 심게되어 더욱 더 의미가 깊다’, ‘우리의 땀과 정성을 북대전세무서의 미래에 심은 것 같아 뿌듯하다’, ‘북대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청사부지에 심은 나무가 무럭무럭 자랐으면 좋겠다’등의 소감을 피력하는 등 뜻 깊은 행사였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