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새마을백일장 및 사생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6-22 08:18:12
【청도타임뉴스 = 이승근】

제19회 새마을백일장 및 사생대회 개최


새마을문고 청도군지부(지부장 박종배)는 21일 청도문화체육시설사업소 일원에서 초․중․고 학생, 일반인 등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9회 새마을백일장 및 사생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이 날 백일장에는 이승율 청도군수를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내빈이 참석해 참가자들을 격려했으며, 참가자들은 “코미디, 손편지, 호국정신” 3가지 주제를 가지고 창작활동에 열정을 쏟았습니다.

새마을문고 청도군지부는 연중 찾아가는 새마을이동도서관 운영과 여름철 피서지 이동문고 행사를 개최하는 등 다양한 독서 장려정책 추진으로 전 군민이 책 읽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컴퓨터와 개인 휴대기기의 보급으로 글쓰기와 창작활동이 점점 사라지는 현실에서 아름다운 글들과 그림을 통해 자신의 마음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행사를 새마을운동과 화랑정신의 발상지인 우리 청도군민 모두가 함께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 면서 “참여자 모두 이번 대회를 통해 숨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성과를 거두길 바라며, 범 군민 독서문화 정착에도 앞장서 주기를 바란다.” 고 말했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