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군, 아뉴스오페라단 『OPERA RETURN』공연
- 무더운 여름밤 문화회관에서 오페라 공연과 함께 -
채석일 | 기사입력 2017-07-13 10:22:38
[예천타임뉴스=채석일 기자]예천군은 오는 15일 저녁7시부터 70여분간 문화회관에서 무더운 여름밤 군민들의 문화향유를 위한 창작 오페라 RETURN을 공연한다.

이번 공연은 예천군이 주최하고 예천아뉴스오페라단이 주관하며, 소프라노 김현주, 테너 이광순, 바리톤 강종영, 아리랑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등이 출연하여 관객들에게 오페라의 아름다운 음악과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페라 리턴은 목수의 아들로 태어난 예수가 십자가에 박혀 부활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예천아뉴스오페라단, 춘천성시합창단, 한울오페라단 등 70여명이 출연하는 웅장한 공연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예천군 관계자는 “예천의 아뉴스오페라단이 열정으로 준비한 이번 공연에 많은 군민들이 관람하여, 무더운 여름밤을 재미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의 입장료는 1만원으로 전화를 통한 사전예매(☎ 070-8690-0568) 또는 현장예매가 가능하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