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귀농인연합회 재능나눔 봉사활동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31 10:02:13
【고령타임뉴스 = 이승근】 2017년 7월 29일(토) 고령군 귀농인 연합회(회장 김정식)에서 생활이 어렵고 주거환경이 열악한 우곡면 독거노인 2가구를 방문하여 도배·장판 교체 및 전기안전 점검과 집 안팎 청소까지 마무리 하는 재능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지원 대상 가구는 홀로사는 독거노인으로 생활환경이 열악하고 오랫동안 집을 정리하지 못하여 불편을 겪고 있어 주택 내외부를 아주 말끔히 청소하여 건강과 위생에 도움을 주었다.

귀농인연합회(회장 김정식)는 귀농인 각자의 전문분야를 살려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지원을 할 것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해나가겠다고 다짐하였다.

우곡면장(조재환)은 궂은 날씨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땀흘려 도움을 주신 귀농인연구회 재능기부봉사팀 모든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분위기 조성에 다 같이 노력하자고 말했다.

고령군 귀농인연합회 재능나눔 봉사활동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