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새마을문고 강변공원에서 그림 그리기 대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7-07-31 13:51:58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새마을문고(회장 정택배)는 7월 29일 10시 강변공원에서 관내 유치원생, 초등학생, 중학생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했다.

그림그리기 대회는 김천시 새마을 문고가 7월 25일부터 8월 8일까지 15일간 운영하고 있는 피서지 문고 행사의 부대행사로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는 김종철 경상북도 새마을문고 회장, 방혜영 구미시 새마을문고 회장, 김성환 영천시 새마을문고 회장, 안창주 문경시 새마을문고 회장, 안철균 새마을운동중앙회 경상북도 사무처장, 배수향 김천시 새마을회 회장, 정광일 김천시 새마을협의회장, 정택배 김천시 새마을문고 회장, 김충섭 전 김천시 부시장, 김장배 새마을문화관광과장이 참석하여 축하해 주었다.

그림 그리기대회 주제는 “봉사의 손길", “책이 있는 풍경", “가족여행"이 었는데 행사에 참석한 학생들은 시원한 강변공원에서 여름을 만끽하며 하얀 도화지 위에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정택배 새마을문고 회장은 “매년 시행하고 있는 피서지문고 행사의 부대행사로 그림그리기 대회를 구상하게 되었다."면서 “내년에도 피서지 문고 행사와 더불어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겠다." 고 했다.

한편 이날 출품된 작품은 교육청 및 김천시 미술협회에서 추천받은 심사위원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하고 8월 8월 김천시 새마을회관 회의실에서 시상식을 개최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