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청소년 어울림마당 ‘꿈도樂’
16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에서 개최… 꿈 발표 대회, 직업체험 부스 등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17-09-13 15:22: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오는 16일 대전청소년위캔센터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 ‘We 드림’ 5차 행사가 개최된다고 13일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대전청소년위캔센터(대표 권부남)가 5월부터 매달 주최하고 있으며, 이달에는 ‘꿈꾸고 도전하고 즐겨라’라는 의미의 ‘꿈도樂’을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행사 당일 다목적 회의실에서는 청소년들 각자가 그리는 자신의 모습을 또래들 앞에서 이야기하는 꿈 발표대회가 열리며, 센터 앞마당에서는 뷰티아티스트, 플로리스트 등 청소년들이 관심을 끄는 유망 직종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부스들이 운영된다.

구 관계자는 “미래를 이끄는 주역이 될 10대들의 꿈을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서로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라며 “청소년들이 펼치는 꿈의 향연에 많은 학생들과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