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대신초, 장애물 없는 생활시설 등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
11월 23일 교사증개축공사 완료에 따른 준공식 개최
홍대인 | 기사입력 2017-11-21 10:30:4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대신초등학교(교장 이순희)는 오는 11월 23일 교사증개축공사가 완료됨에 따라 이를 축하하고 기념하는 준공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준공식에는 대전시교육감을 비롯해 동부교육지원청 교육장, 중구청장, 대전시의원, 대전대신초총동문회장, 학부모 등의 내빈 등이 참석하며, 축하공연 및 테이프 컷팅 후에는 친환경 학교 시설을 돌아볼 예정이다.

한편, 대전대신초 교사증개축공사는 2016년 9월에 첫 삽을 뜬 후 2017년 11월 20일 완공되었으며, 친환경적이고 장애우를 위한 BF인증 장애물 없는 생활환경 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감 및 쾌적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태양광발전설비, LED조명, 냉난방, 공기순환장치 등 다양한 시설을 설치했다.

대전대신초 6학년인 양우혁 학생은 “전에 공부했던 건물보다 확 달라진 깨끗하고 쾌적한 교실에서 공부를 하니 공부할 맛이 나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등교하니 우리학교가 꼭 백화점 같아요"라고 말했다.

대전대신초등학교 이순희 교장은 “교사증개축 완공으로 쾌적한 환경속에서 우리 학생들에겐 바른 인성과 창의성으로 미래사회를 이끌어갈 꿈을 주고, 교사에겐 사랑과 열정으로 존경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며, 우리 학부모와는 신뢰와 소통으로 함께 동참해 나가는 행복한 학교가 되노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