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전국화랑대기무예대회 고령에서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6 14:55:25

[고령타임뉴스=이승근] 지난 15일 대가야체험축제 마지막날, 고령군 주산체육관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 제13회 전국화랑대기무예대회가 열렸다.

(사)한국화랑무예검도협회(최상열 총재)에서 주최한 이번대회는 화창한 날씨속에 9시부터 경기가 진행되었고 11시30분부터 진행된 개회식에서는 곽용환 고령군수와 이영희 군의장 및 의원, 이상용 고령군관광협의회장과 권오근 체육회상임부회장 등이 참석하여 선수단을 환영했다.

이날 대회에는 전국 40여개의 태권도·합기도·검도 도장에서 선발된 63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각 종목별 품새, 태권체조, 종합시범, 낙법, 베기 종목 등 각자 도장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발휘했다.

실버 태권도 회원들이 오늘 대회에 참가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동호회 회원간의 화합은 물론이고, 세대간 소통과 화합에도 많은 기여가 되었다. 오늘 대회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인 종합우승에는 경남 창녕에서 참가한 슈퍼맨 태권도장(박진상 관장)이 차지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