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제1회 ‘인문학과의 만남’ 직장교육 개최
18일 12층 공연장에서 최갑수 여행작가 초청 ‘여행이 내게 가르쳐 준 것들’ 주제로
홍대인 | 기사입력 2018-04-18 17:19:10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한현택)는 18일 12층 공연장에서 최갑수 여행작가를 초청하여 제1회 ‘인문학과의 만남‘ 직장교육을 개최했다.

구는 직장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자긍심과 업무능률을 높이기 위해 이달부터 분기별 1회 정기적인 감성교육을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이날 특강은 시인이자 여행작가로 EBS, KBS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 최갑수 작가가 강사로 나선 가운데 ‘여행이 내게 가르쳐 준 것들’이라는 주제를 통해 세계 각국을 여행하며 배운 삶의 교훈과 함께 우리를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갑수 작가는 1997년 시(詩) ’밀물여인숙’으로 문학동네 등단 후, 대기업 및 신문사의 여행기자로 활동해왔으며, 저서는 <잘지내나요 내인생>, <우리는 사랑이 아니면 여행이겠지>등이 있다.

한현택 청장은 “여행을 주제로 한 감성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직무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정서함양을 통하여 즐겁고 활력 있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