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가야파크골프클럽 골프회원100여명 참석 창립총회 성황리에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4-19 15:33:16
[고령타임뉴스=이승근] 대가야파크골프클럽 창립총회가 4월 19일 대가야문화누리 가야금홀에서 열렸다. 

곽용환 고령군수를 비롯하여 이영희 군의장 및 의원들, 권오근 체육회 상임부회장과 임원, 그리고 대가야파크골프클럽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창립총회 경과보고를 시작으로 진행된 총회에서는 신태운 前 고령군청 기획감사실장이 임시의장으로 선임되어 회의를 주재했다. 

안건으로 회칙과 임원선임건이 심의되어 대가야파크골프클럽 초대회장에는 준비위원회를 이끌어 온 김희수 前 의장이 선임되었고 부회장 2명과 감사 1명, 운영위원 10명, 총무 1명이 선임되었다.

이번 대가야파크골프클럽이 창립됨으로써 고령군에는 다산파크골프클럽과 함께 2개의 파크골프클럽을 갖추게 되었으며 고령군파크골프협회 정비 후 고령군체육회 20번째 가맹단체로 가입할 예정이다. 

창립총회가 있기까지는 지난해 11월 민간과 체육회, 행정에서 구성된 대가야파크골프준비위원회가 조직되어 여러 차례 회의와 의견수렴을 거치고 타지역의 파크골프장을 견학하며 이루어졌다.

대가야파크골프장은 2016년도에 예산을 확보하여 부지선정과 용역을 거쳐 지난해 11월 준공되었다. 18홀 규모로 파고라, 벤치 등 편의시설 등을 갖추었고 향후 사무실과 화장실 등을 마련할 계획이며 파크골프장 개장식은 하반기 중 열릴 예정이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