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경찰서 작은등불회, 아동양육단체 ‘삼성원’에 나눔 봉사활동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04 18:03:3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경찰서(서장 이성호) 작은등불회에서는, 6월 1일 구미시 형곡동 소재 아동양육시설인 삼성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취학 아동들을 위해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작은등불회: 구미경찰서 직원들이 자원하여 참여하는 봉사나눔모임으로 매회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랑나눔을 하는 단체

이 날, 경찰서 및 롯데마트 내 어린이시설에 함께 동행하여 아이들에게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시간을 가졌다.

경찰서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경찰차량과 싸이카에 승차하여 체험하였고, 롯데마트에서는 어린이놀이시설인 ‘플레이타임’에서 즐겁게 놀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간식과 기념품을 제공했다.

또한, 시설 운영에 필요한 PC장비 및 키보드, 마우스 등을 지원하고 가정에서 안 쓰는 새 수건 150장를 모아 지원했다.

이성호 구미경찰서장은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단체에 적극적으로 지원 봉사하여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