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인동동 삼성연합의원, 휠체어 기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14 17:52:5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인동동에 소재한 삼성연합의원(원장 윤정해)은 6월 14일(목), 구미 강동문화복지회관(관장 김성호)에 휠체어 2대(5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삼성연합의원(원장 윤정해)에서는 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 실천을 이어왔으며 또 다른 나눔의 일환으로 강동문화복지회관을 찾아 문화시설을 이용하는 거동불편 주민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고 문화복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휠체어를 후원하게 됐다.

이날 윤정해 원장은 “강동 지역에서 병원을 개원하고 있는 입장에서 문화복지 혜택의 사각지대에 있는 분들의 소식을 접하면 늘 마음이 쓰였는데 이렇게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서 기쁘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물품 전달에 참석한 김성호 구미문화예술회관장(강동문화복지회관)은“평소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많은 후원을 해 주시는 윤정해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장애와 상관없이 누구나 문화생활을 향유 할 수 있는 구미의 진정한 문화 중심지 강동문화복지회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