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김천시지부,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장학금 기탁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7-04 14:04:16

[김천타임뉴스=이승근]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지부장 김한주)에서 4일 김천시청을 방문하여 김천시인재양성재단(이사장 김충섭)에 장학기금 2억원을 기탁했다.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 김한주 지부장은“김천시의 명품교육도시 건설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자 김천시인재양성재단에 2억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충섭 재단이사장은 “NH농협은행(김천시지부)에서 매년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큰 금액의 장학기금을 기탁해 주고 있는데 대하여 많이 감사드린다" 며, “기탁해 주신 장학기금으로 우수한 교육환경을 조성하여 젊은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NH농협은행 김천시지부는 2009년부터 이번 2억원 기탁까지 합해 총 16회에 걸쳐 17억3천1백만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김천시인재양성재단 장학기금은 단체, 출향인, 기업체, 공공기관 등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협조로 현재까지 장학기금이 207억9천만원이 조성됐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